조류충돌방지필름 ‘버드스탑’의 장점은?


자연과 함께 더불어 유리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줍니다!

탑그라스가드는 어떤 회사인가요?


대한민국에 필름회사는 많습니다.

하지만 장인정신과 전통은 탑그라스가드가 장담할 수 있습니다.

30년 전통의 장인정신

탑그라스가드는 28년간
유리벽에 부착하는 필름을
생산 유통 시공하는
원스톱 시스템으로 운영했습니다.

믿을수 있는 품질

탑그라스가드의 생산된 필름은 시험성적 요구 값에
충족 하는 제품으로 주문 제작 공급 하며
시공력 또한 인정된 업체로
평가 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

믿을 수 있는 사후 A/S처리로
여러 기업 및 공기관에서
인정 받고 있는 기업
탑그라스가드 입니다.

언론 소개 자료


조류충돌방지필름? 왜 필요한가요?


조류충돌방지필름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문명의 이기 앞에 죽어가는 야생 조류의 보호 대책으로 수년간 환경부에서 많은 노력과 연구를 통해 여러 가지 방안으로 대책과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도심의 경관을 해치지 않고 조망권을 확보하기 위해 설치된 유리 방음벽은 야생 조류의 무덤입니다.
새들은 유리창을 개방된 공간으로 인식하여 도로 방음벽의 방음창 및 건물의 큰 창을 감지하지 못하는 새에게 위험하며 창유리와 유리 전면이 장애물로 작용하여 충돌합니다.

국토부는 투명한 건물 유리와 방음벽 자료와 조류사망률 등을 고려해 연간 800만 마리가 사망하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참사를 막기 위해 조류충돌방지필름을 시공 할 경우 그 수를 현저하게 줄일 수 있어 죽은 새가 도로에 방치되어 도로의 자동차 운행 시 진로 방해의 문제 등 조류충돌사고의 2차적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수 많은 조류충돌방지필름중에도

버드스탑은 다릅니다.


기존 유리에 조류 충돌방지에 효과있다는 5×10규격의 도트 실크인쇄? 열처리가 되지않은 실크 인쇄는 얼마 만큼 견딜 까요?
최근 환경부에서 구매 입찰한 점착테이프? 품질좋고 성능좋은 국내 대체품도 많은데 수입 제품으로 각 지자체에 배포해서 자체시공을 합니다.

자를 대고 간격을 맞추고.. 테이프를 붙이고 점착 테이프를 제거하고.. 너무 많은 인력이 필요하여 비효율적입니다.
이런 금액을 줄이고자 사용하는 맹금스티커는 전혀 효력이 없어 정부의 권고안대로 5X10 사이즈로 교체는 꼭 필수입니다.

버드스탑은 조류 충돌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버드스탑 필름은 모든 평면 유리 표면에 적용할 수 있으며 개인 가정의 방음벽, 유리 패널 정면 및 창 전면에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평균 20년의 장인들이 시공하므로, 개별 설계 가능합니다. 탑그라스가드는 10년의 A/S 또한 장담하여 설치 후의 사후처리도 걱정이 없습니다.

버드스탑은 필름의 파편 결합으로 안전성을 가진 특성 외에도 새가 코팅된 창이나 유리 전면과 충돌할 위험이
최대 90%까지 감소합니다. 또한 유리 소재의 장점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주변이 밝고 친근한 실내 기후가 유지됩니다.